나의 일상

대전대 근처 대전 파티룸 포이문 대여스튜디오 아이들생일파티 프로필 사진촬영 연말모임 장소 대전 공간 대여 조별과제 스터디 여기 어때 본문

카테고리 없음

대전대 근처 대전 파티룸 포이문 대여스튜디오 아이들생일파티 프로필 사진촬영 연말모임 장소 대전 공간 대여 조별과제 스터디 여기 어때

샤리의 정원 2022. 11. 24. 12:56

대전 파티룸 포이문
대전 동구 용운로 153 2층
대전대학교 입구 버스정류장 맞은편
010-9317-2770
네이버 쇼핑, 네이버 예약

요즘 11월 날씨 답지 않게 포근한 거 같아요.

하지만 밖에서 놀기엔 좀 쌀쌀하고

그래서 우리의 결정은 파티룸으로 정했어요.

영화관으로

커피숍으로

레스토랑으로 장소 물색하며

다니기 보다는

한 곳에서 올인하기로요~

영화도 보고, 신나는 음악도 듣고, 배달음식도 시켜 먹으면서 파티하려고요~

파티룸에서 놀다보니까

다른 사람 눈치 보지 않고 깔깔깔 웃어도 되고

큰 소리도 얘기해도 누구하나 간섭을 하지 않으니

참 편한 공간이구나 싶어요.

드레스 코드를 정해 모이면 재미있기도 하고

피곤할 땐 파자마 파티로 했는데 완전 편하더라구요.

여긴 파란 방인데 샹드리에랑 파란 색이 은근 잘 어울리네요.

원목블라인드로 무게감을 준 포이문 파티룸은 마음속을 활짝 열고

내 맘을 다 오픈해도 좋은만한 분위기였어요.

블루투스 스피커가 가방모양으로 되어있는데 고급져요.

LP판 가지고 와야겠다는 생각을 잠시....

빔 프로젝터도 화질 짱이더라구요.

리모컨 쟁반 들고 있는 강쥐도 넘넘 귀여워요.

실내화 엄청 많구요~ 

단체로 월드컵 경기 응원하러 온다고 하시네요.

하늘색 냉장고도 엣지있고

큰 접시, 개인 접시도 많이 준비되어 있어요.

화관, 부케꽃, 왕관 등 준비되어서 

파티룸을 완전 제 스탈로 꾸밀 수 있는 재미도 있었어요.

이거 셀프로 장식하는 거 솔솔한 재미가 있어요.

여긴 포이문 대여스튜디오 들어가는 입구예요. 환하게 흰색으로 처리되어 프사 찍을 때나 유튜브 방송할 때도 좋겠어요.

화장실이 실내에 있는데 엄청 넓어서 좋았어요.

남녀 화장실로 따로 배치되어 있고 군데군데 귀여운 장식들이 많아서 

즐기는 재미가 있었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