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일상

대전대파티룸 포이문에서 인생샷 건졌어요~ 본문

카테고리 없음

대전대파티룸 포이문에서 인생샷 건졌어요~

샤리의 정원 2022. 10. 24. 22:09

안녕하세요?

오늘 아침에는 쌀쌀해서

깜놀했어요.

대전대 파티룸 포이문에서 인생샷 건진 얘기를 할까 해요.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밖에 있긴 그렇고

친구와 대전대 파티룸 포이문대여스튜디오를 예약했어요.

네어버에서 예약이 잘 되지 않아

전화를 했더니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알려주셨어요.

사장님이 대전대 복학생이시더라구요.

오늘 11시에 시험이 있다고 하셔서

문자로 예약 부탁드렸어요.

시험 끝나자마자 컨펌 연락이 왔더라구요.

자연광 끝내주네요.

환하고 아늑해서 넘 좋았어요.

빔프로젝터와 블루투스 스피커가 중간에 따악 자리잡고 있네요.

일단 우리는 사진을 찍으러 왔기 때문에 

촬영에 집중했습니다~

쌀쌀한 날씨에

우리만 즐길 수 있는 멋진 공간이 있다는 게

넘 좋네요.

인생샷도 건지고

좋은 시간도 보내고

기억에 꽤 남을 곳이었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