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일상

대전 파티룸 포이문에서 조별과제 해보셨어요? 본문

카테고리 없음

대전 파티룸 포이문에서 조별과제 해보셨어요?

샤리의 정원 2022. 10. 18. 16:53

요즘 가을날씨가 넘넘 좋았는데 오늘 갑자기 좀 추워졌어요.

벌써 중간 시험은 다가오고 조별과제도 제출해야 하고 멘붕이에요.

도서관 스터디룸을 예약하긴 넘 늦었고

조원들이랑 시간을 겨우 맞췄는데 과제할 장소가 없네요 ㅜㅜ

오~ 대전 파티룸 포이문이 대전대 남문앞에 생겼대요.

통큰치킨 2층이라고 하니 완전 가깝고 좋네요.

이 분위기 어쩔~~ 넘 럭셔리하자녀요.  차르르 커튼에  이 장식들 넘 귀엽고 예뻐요.

시험 끝나면 여기서 파티각이네요. 언릉 예약해야겠어요.

할로윈 파티 땐 자리가 없겠죠?  

대전 파티룸 포이문은 두 개로 이루어져 있어요. 대여 스튜디오는 흰색방, 파티룸은 파란색 방

조별 과제 하기엔 자연 채광이 끝내주는 대여 스튜디오고,

술 마시기엔 왠지 고혹적인 파란 방 파티룸이 눈길을 끄네요.

빨리 시험 끝나고 여기서 친구들과 음악들으며 춤추며 영화보고 싶어요. 

시험이 끝나는 그 날이 오기는 올까요?

우와 이건 뭘까요? 곰돌이가 살짝 저를 보는 듯하네요. ㅋㅋㅋ 넘 귀여워요.

망고튤립 컬러는 완전 생화인 듯. 그린 스탠드랑 넘 잘 어울리네요.

과제해야 하는데 구경하는라고 정신을 팔렸네요. 여긴 외국같네요. 이제 정신 차리고 집중해야겠어요.

오~ 대전 파티룸 포이문은 안에 실내 화장실이 있는데 심지어 남녀 화장실이 따로 설치되어 있네요.

넘넘 편리하고 좋네요. 상가에선 밖에 있는 공용화장실 사용하기가 넘 번거롭자녀요.

감각있는 커튼들이 외국을 방불케해요. 대전 파티룸 포이문은 감각이 살아있어요. 

두 공간 다 개성이 있어 조별과제도 하고, 시험 공부도 하고,

배달 음식도 시켜먹고

넘넘 힐링공간이에요. 대전 파티룸 포이문은요~~

위치: 대전 동구 용운동 295-15 통큰치킨 2층
(대전대입구 버스정류장 맞은편)
연락처: 010-9317-2770
인스타: @phoi_hans
@Phoi"moon_partyro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