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일상

[아산맛집] 배방 모산 수제비 본문

맛집

[아산맛집] 배방 모산 수제비

샤리의 정원 2019. 12. 23. 07:40

 

모산수제비에 다녀왔어요.
이곳은 충남 아산 배방에 있는 맛집이에요.

비오는 날 먹으면 딱이겠죠. 들깨수제비가 아주 유명한 곳이에요.

별관도 있네요. 맛집이라 웨이팅이 있어요.

 

 

 문 입구부터 포스가 팍 느껴지네요.

점심식사만 되는 줄 알고 조마조마했으나

저녁 식사도 돼요~^^

아침부터 들깨수제비 먹고 싶어서 혼났어요

포장도 가능하대요. 신나서 문을 열고 입장.

 
https://coupa.ng/bR2OGy

비비고 썰은배추김치

COUPANG

www.coupang.com

 

 

 

메뉴는 딱 세 종류

들깨수제비-오늘 먹을 예정인 메뉴예요.

손칼국수-그냥그냥

얼큰칼국수ㅡ 매콤하니 얼큰 칼국수가 땡기긴 하네요.. 전 매운 음식을 좋아해서 항상 청량고추를 넣어 먹곤 하는데 오늘은 몸에 좋고 맛이 좋다는 들깨수제비를 먹어봐야겠어요.
주문을 마칠 때까지 갈등 갈등 이었어요.
하지만 건강을 생각해서
들깨수제비 2그릇요~~ 주문했어요.

 

 

 

드뎌 들깨수제비를 알현하네요. 국물이 엄청 진하지요???
양도 어마어마해요.

오호~~

바지락도 들어있고

국산 들깨를 사용한대요

뜨끈한 국물이 일품이었어요

단호박을 채로 썰어 넣으시고

감자도 들어있어요

수제비도 숙성된 반죽으로

그 자리에서 직접 뜯어넣으시는데

기다리는 재미도 있고

쫄깃쫄깃한 맛에

금새 한그릇을 비우게 되네요

황홀하고

기분좋은 맛이었어요

디저트도 사양할

더 이상의 맛을 거부하는

정갈함.

그 자체였어요

비오는 날 또 가고 싶어요

오늘 아침 비오니

생각나네요

 https://coupa.ng/bR2OQz

하림 닭한마리 칼국수 밀키트

COUPANG

www.coupang.com

 

 

 

김치들이 한몫을 하더군요 두 접시씩 먹었어요

열무김치와 석박지

청양고추 넣은 간장

이 간장이 고수임을 느끼게 해주더라구요.


전 열무김치가 좋더라구요.
김치에서도 내공이 느껴지지요?

 

 

 

 

​귀여운 명함이에요.
담에 또 방문각입니다.

들깨수제비 한 그릇 씩 먹고 행복하게 집에 가는 길...

세상을 다 가진 것 같더라구요.

 

#들깨수제비 #열무김치 #아산배방모산수제비

#아산맛집

Comments